라이프로그


- 시사, 잡담 생명체와의 동거 2011/04/12 21:25 by Thanatos

약 한달전 G마켓에서 9900원에 구입한 미니화분 4개.

종류는 천냥금, 테이블 야자, 무늬산호수, 슈퍼바였다.

분명 같이 온 설명서대로 기간 맞춰 물을 잘 줬는데
천냥금만 쑥쑥 자라고 나머지는 점점 시들시들..

결국 슈퍼바는 용단을 내리고 일주일에 한번 주던 물을 2주간 주지 않았더니 다시 싱싱해졌다.

싱싱해진 슈퍼바.. (나중에 알아보니 이거 한달에 한번 물주는 거라네..- _-;;) 설명서 뭥미


슈퍼바를 교훈삼아 2,3일에 한번씩 물을 주던 테이블 야자, 무늬산호수도 찾아봤더니
이녀석들도 수시로 봐서 흙이 말랐을때만 물 주면 되는 아이들이란다..헐........

덕분에 얘네들도 일주일째 굶고 있음

& 잘 자라던 천냥금!!

연한잎은 다 우리집 와서 핀 애들임.


여튼 이녀석 화분이 너무 작아 위로만 자라는것 같아 이사를 시켜주기로 했다.
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...

이아이도 나름 애완반려식물이니 애완동물 밸리로~;;

덧글

  • elista 2011/04/12 21:42 # 답글

    깔끔한 화분 안에 자리잡은 녀석들 예쁘네요~
    손글씨도 정갈하시고요~

    저도 나름 신경쓰면서 일주일에 한 번씩 화분에 물 줬는데 얘들이 시들시들해져가더라고요.
    알고보니까 한 달에 한 번씩 물 주는 것들- _-;;;

    밸리 이름 정말 마음에 안 들어요.
    애완이 아닌 야생 동물은 보내면 안된다는 말인가! 동물이 아닌 식물은 어디로 보내냐!!!
    걍 동식물 밸리로 바꿔줬으면 좋겠어요.
  • Thanatos 2011/04/12 21:59 #

    elista님 저도 동감이에요 ㅠㅠ 이글루스는 식물 밸리를 내놓아라~!!
    손글씨 팻말은 결국 버렸답니다. 써놓은게 물주는 시기가 안맞아서 나중에 새로 써서 꽂아줄려구요~
    자주 놀러오세용~^^
댓글 입력 영역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13
16
403353